하트피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비즈니스 제안서를 마무리하면서 마지막 인상을 강하게 남기고 싶으신가요? 여러분의 제안이 기억에 남도록, 강력하고 영감을 주는 문구를 마지막 슬라이드에 넣어보세요. 오늘은 비즈니스 제안서의 마지막 슬라이드에 적합한 명언이나 영화 대사 등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 문구들은 여러분의 제안을 더욱 빛나게 할 것입니다!

 

1. 스티브 잡스의 명언

"우리는 점을 이어보기 전에는 점들이 어떻게 연결될지 알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이 심장을 따라가야 합니다."
"You can't connect the dots looking forward; you can only connect them looking backwards. So you have to trust that the dots will somehow connect in your future."
스티브 잡스의 이 말은 미래는 예측할 수 없지만, 결국 모든 선택과 경험이 의미 있는 연결고리를 만들어낸다는 희망을 전달합니다. 여러분의 비즈니스도 이러한 신념을 가지고 도전하자는 메시지를 담을 수 있습니다.

2. 영화 '쇼생크 탈출'에서의 대사

"희망은 좋은 것입니다, 아마도 최고의 것이고, 좋은 것은 절대 사라지지 않아요."
"Hope is a good thing, maybe the best of things, and no good thing ever dies."
비즈니스의 세계에서 희망을 강조하는 이 대사는, 어떠한 어려움도 극복할 수 있다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3. 워렌 버핏의 격언

"다리를 건너지 않고도 강을 건널 수 있는 방법을 찾으세요."
"Find a way to cross the river without removing your feet from the ground."
혁신과 창의적인 해결책을 찾을 것을 독려하는 이 문구는 제안서의 마지막에 혁신적인 접근을 강조하기에 적합합니다.

 

 

4. 마틴 루터 킹 주니어의 명언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을 하라. 당신이 할 수 있는 곳에서 하라. 당신이 가진 것을 가지고 하라."
"Do what you can, with what you have, where you are."
이 명언은 리소스의 한계를 인정하면서도, 현재 상황에서 최선을 다할 것을 격려합니다. 비즈니스 제안에 있어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강조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영화 '글래디에이터'의 대사

"우리가 하는 일은 우리 뒤에 긴 세월로 남는다."
"What we do in life echoes in eternity."
장기적인 영향을 강조하는 이 대사는 비즈니스 제안이 미래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을 강조하는 데 적합합니다.

 

 

6. 아리스토텔레스의 명언

"우리는 반복을 통해 우수함을

달성합니다. 그러므로 우수함은 행동이 아니라 습관입니다."
"We are what we repeatedly do. Excellence, then, is not an act, but a habit."
비즈니스의 성공은 일회성이 아니라 지속적인 노력의 결과임을 강조합니다. 이 문구는 팀의 꾸준한 노력과 헌신을 강조하는 데 쓸 수 있습니다.

 

 

7. 존 F. 케네디의 명언

"변화를 향한 우리의 태도가 우리의 삶을 변화시킨다."
"Our attitude towards change determines our lives."
변화를 받아들이고 적응하는 자세가 중요함을 강조하는 이 문구는, 비즈니스 환경의 빠른 변화에 적응하고 혁신을 추구하는 자세를 강조할 때 유용합니다.

 

 

이 문구들은 여러분의 비즈니스 제안서를 마무리하며 강력한 인상을 남기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제안서의 마지막 페이지에 이러한 문구를 넣어 상대방에게 강한 영향을 끼치고, 긍정적인 결정을 이끌어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여러분의 비즈니스 제안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길 기원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